티스토리 뷰
An organization's long-term course of action designed to deliver a unique customer experience while achieving its goals
목표를 달성하면서 동시에 독특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조직의 장기적 관점의 활동 코스이다.
'Develop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분석] FGI표적집단면접 - FGI란? (0) | 2015.09.09 |
---|---|
[마케팅 분석] SWOT 분석 사례 - 스타벅스, 맥도날드 (0) | 2015.09.09 |
[마케팅 기획] 고객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 (0) | 2015.09.06 |
[마케팅 기획] 손익분기점 분석(Break-Even Analysis) (0) | 2015.09.06 |
[마케팅 기획] 벤치마킹(Benchmarking)이란? (0) | 2015.09.06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마케팅환경
- 토렌트추천
- 시애틀
- 홍콩비즈니스
- 주식회사
- 조직
- 중국비즈니스
- 홍콩법인
- 한국경제
- 홍콩회사
- 영국여행
- 시애틀여행
- 마케팅기초
- 일본여행
- 중국법인
- 일본교토
- 교토여행
- 런던여행
- 중국법인설립
- 유니월드서비스
- 유니클로룩북
- 런던
-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 토렌트순위
- 홍콩법인세
- 미국여행
- 재무관리
- 홍콩법인설립
- 뉴욕여행
- 이재명김사랑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