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객생애가치(Customer Lifetime Value)란?
The expected financial contribution from a particular customer to the firm's profits over the course of their entire relationship.
고객생애가치란 특정 고객과 회사 간의 전체 관계 기간 동안 고객으로부터 회사의 이익으로 가는 기대된 재무적 기여이다.
출처-마케터배씨
'Develop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분석] SWOT 분석 사례 - 스타벅스, 맥도날드 (0) | 2015.09.09 |
---|---|
[마케팅 기획] Strategy 전략 (0) | 2015.09.08 |
[마케팅 기획] 손익분기점 분석(Break-Even Analysis) (0) | 2015.09.06 |
[마케팅 기획] 벤치마킹(Benchmarking)이란? (0) | 2015.09.06 |
[마케팅 기획] 마케팅 전략의 기본, 마케팅 프로세스 (0) | 2015.09.06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홍콩법인
- 홍콩회사
- 중국법인설립
- 이재명김사랑
- 중국법인
- 주식회사
- 일본여행
- 일본교토
- 한국경제
-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 홍콩법인설립
- 홍콩비즈니스
- 토렌트순위
- 영국여행
- 교토여행
- 중국비즈니스
- 런던여행
- 시애틀
- 미국여행
- 마케팅환경
- 마케팅기초
- 토렌트추천
- 재무관리
- 유니월드서비스
- 유니클로룩북
- 런던
- 뉴욕여행
- 홍콩법인세
- 시애틀여행
- 조직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