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케팅
1. 마케팅이란 개인이나 조직의 목적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아이디어, 상품, 서비스의 개념, 가격, 판촉,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프로세스다.
2. 인간의 근본적인 욕구에 해당되는 것이 니즈이고, 니즈가 특정한 브랜드로 표출화된 것이 바로 원츠(wants)이다. 또한 원츠(wants)에 구매력이 보장될 때, 원츠(wants)는 디맨드(demand)가 된다.
3. 마케팅 믹스는 상품(product), 가격(price), 판촉(promotion), 경로(place)의 4P를 의미한다.
'Develop > 마케팅관리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관리론] 광고 및 홍보 전략 (0) | 2015.10.19 |
---|---|
[마케팅관리론] STP전략 (0) | 2015.09.22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 홍콩법인
- 시애틀
- 홍콩회사
- 런던
- 일본교토
- 홍콩비즈니스
- 재무관리
- 유니클로룩북
- 조직
- 토렌트추천
- 시애틀여행
- 중국비즈니스
- 영국여행
- 유니월드서비스
- 중국법인
- 뉴욕여행
- 런던여행
- 주식회사
- 미국여행
- 중국법인설립
- 마케팅환경
- 이재명김사랑
- 한국경제
- 홍콩법인설립
- 교토여행
- 일본여행
- 홍콩법인세
- 마케팅기초
- 토렌트순위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