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레드벨벳 아이린 실물사진을 확인해보도록 하자.


소문에는 비율이 개똥망이라던데.. 이게 정말 팩트인지 아닌지 확인 해보도록 하자.





먼저, 레드벨벳 아이린의 프로필 키는 158cm (구글)이라고 나온다.





디씨 레드벨벳 갤러리에서 레갤러가 올린 글을 보면,


씨발새끼 김정은 애미 뒤진놈은 167-8cm 추정 (대가리가 24~27cm)


그걸로 각도를 잡고 계산하면 약 168-15cm;


아이린 실제키는 약 153cm으로 볼 수 있음.





그와중에 레드벨벳 예리. (김정은이랑) 악수를 해서 영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년인가


아무튼, 각설하고





이제부터는 ㄹㅇ루다가 아이린 실제키는 말고 비율을 알아보도록 하자.



흠...\



흠...





??????



어??이상한데




그만 알아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