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트북 갤러리에 HP 스펙터 70만원이면 괜찮냐는 글이 올라옴.

 

판매자는 부팅만 한번 해봤다고 하고 70만원에 판다고 했음

 

 

 

그걸 직거래하고 온 놋붕이

 

그리고 판매자 남자친구 등판 ㄷㄷㄷ

중고나라에 팔아도 100이상 이득 보는데

그걸 5만원 주고 다시 회수하고 싶다고 함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종합해서

그냥 스펙터를 사용하기로 한 놋붕이 ㄷㄷ

 

 

 

참고로 스펙터는 230만원임

 

230-70 = 160

 

판매자의 남자친구는 160만원을 순식간에 손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구매자 근황..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판매자 구매자 둘다 잘 모르지만 정보 습득능력의 차이가 승부를 결정'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