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arget Market - 타겟 시장이란
One or more specific groups of potential consumers toward which an organization directs its marketing program
조직이 그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지휘하는 목표가 되는 하나 또는 그 이상의 특정 잠재고객 그룹
Source : AMA PCM BOK
The Part of the qualified available market the company decides to pursue
Source : Kotler & Keller 14/e
출처-마케터배씨
'Develop >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케팅 기획] 마케팅 전략의 기본, 마케팅 프로세스 (0) | 2015.09.06 |
---|---|
[마케팅 기획] SWOT 분석 예시 - SWOT 분석의 사례 (0) | 2015.09.02 |
[마케팅 기초] Value 가치 (0) | 2015.09.02 |
[마케팅 기초] SWOT 분석 (0) | 2015.08.31 |
[마케팅 기초] 필립 코틀러가 말하는 마케팅이란 (0) | 2015.08.28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TAG
- 마케팅환경
- 토렌트순위
- 뉴욕여행
- 토렌트추천
- 유니월드서비스
- 미국여행
- 홍콩법인세
- 중국법인설립
- 홍콩비즈니스
- 마케팅기초
- 조직
- 홍콩회사
- 런던여행
- 시애틀
- 런던
- 일본교토
- 주식회사
- 교토여행
- 시애틀여행
- 재무관리
-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 일본여행
- 홍콩법인설립
- 중국비즈니스
- 중국법인
- 이재명김사랑
- 홍콩법인
- 유니클로룩북
- 한국경제
- 영국여행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